로고

전진상영성센터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열린공간 쉼
  • 이용안내
  • 열린공간 쉼

    이용안내

    전·진·상 영성센터 열린공간 『쉼』

    열린공간 쉼

    ‘쉼’과 ‘치유’, ‘소통’과 ‘친교’를 통한 영적 성장을 추구하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 전·진·상 영성센터에서는 1층 로비 공간을 문화예술활동 지원을 위한 열린공간으로 개방할 예정입니다. 작가들에게는 부담 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작품 전시공간을,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는 다양한 예술작품 감상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예술을 통해 작가와 관람객이 만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. 열린공간 「쉼」, 그 이름처럼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 분주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롭게 작품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과 위안을 얻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으로 활용되고, 작가들의 창작활동에 작지만 의미 있는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

    안내사항

    전시 지원은 1층 열린공간 『쉼』 홀 대관에 한하며, 사전 요청 시 상황에 따라 추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 (전시공간 면적- ㎡)

    전시장 제공을 제외한 작품 설치, 철거 및 관리 등의 책임은 작가에게 있습니다.

    1개월 단위 연간 예약제로 운영되며, 선착순으로 전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기타 시설 안내 : 카페(직원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 사용 가능), 물품 보관용 소형 창고, 엘리베이터, 정수기, 작품 설치용 레일 및 조명, 실외용 배너 거치대와 포스터 게시판, 소방 및 냉난방 시설, 보안용 CCTV 설치

    전시 관련 세부 사항은 전·진·상 영성센터 사무실(02-726-0700), 또는 전시 코디네이터(010-5468-1762)에게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전시코디네이터 최정미

    2017~현재 : 뮤지엄SAN 미술관, 박물관, 건축 전시 해설

    2019~현재 : 의정부미술도서관 전시 해설

    2020~2022 : 백영수미술관 에듀케이터 및 도슨트로 근무

    기타 : 개인전 특별 도슨트, 신규도슨트 교육 프로그램 멘토로 활동